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보도자료

강화군노인복지관 본관 4층강당 리모델링 준공식 개최

강화군노인복지관 2019-09-27 15:28:11 조회수 2,636



강화군노인복지관
(관장 조영신)26() 본관 4층강당 리모델링 준공식을 개최하여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.

 

이날 행사는 강화군노인복지관 장기천 법인회장(대한노인회 강화군지회장), 강화군노인복지관 조영신 관장, ()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 장석규 부장, 우진아이덱 김정남이사, 복지관 회원어르신들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.


강화군노인복지관 장기천 법인회장은 " 강화군은 어르신 인구가 많은 곳인 만큼 쾌적하고 밝은 복지관 환경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. 이에 강화군노인복지관 본관 4층강당을 리모델링하면서 한층 더 좋은 교육환경에서 노후생활을 하실 수 있게 된 우리 어르신들을 대표해서 (재)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(이사장 유주현)에 감사를 드린다." 라고 전했다.   

 

강화군노인복지관 조영신 관장은 교육환경이 어떻게 갖춰지느냐에 따라 교육의 질 또한 높아지는 만큼 이번 본관 4층 강당 리모델링 공사를 통하여 어르신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더욱 활기차고 신바람 나는 노후생활을 향유하실 수 있을 것 같아 다시 한 번 ()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 유주현 이사장님 이하 직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.

 

()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(이사장 유주현)관계자는 공공시설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강화군 어르신들이 행복해하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에 절로 기분이 좋아지며, 이 공간이 서로 대화하고 화합하며 활기찬 노후생활을 하실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.

 

 

 

 


글씨를 크게 보시려면
Ctrl , + 버튼을 동시 입력하세요.